• 홈

LA 다운타운

2011.06.22 07:52

조회 수:4516

로스엔젤레스 (LA) 다운타운 디스카운드 호텔 검색하기  (스페셜 디스카운트 확인, 실시간 예약 시스템, 한글 )



downtown8.jpg




수많은 관광지와 문화 이벤트, 새로운 호텔들로 LA다운타운 진정한 LA 여행지로 탈바꿈했습니다. LA다운타운을 경험할  있는 멋진 곳은 분수와 야외 오락거리가 있는신기한 도시 공원 캘리포니아 플라자의 워터코트입니다. 선글라스를쓰고  바퀴 돌아보세요. 백만  보았던 스카이라인의 한가운데에 있을 것입니다. ( 건물은 『인디펜던스 데이』에서 사람들이 에일리언을 맞이했던 건물이야. ,  은행은 『히트』에서 로버트 드니로와 발킬머가 털었던 은행이네. 여기는 바네사 윌리엄스가 뮤직비디오를찍었던 곳이군.) 오랫동안 돌아다니다 보면 뭔가를 촬영하고 있는 사람들도  수도 있습니다. LA다운타운에서는 항상 무언가  거리가 있습니다. 예술을 느낄 수있는 박물관과 미술관, 보석 수집가들을 위한 주얼리 거리(Jewelry District), LA 패션 허브, 리틀 도쿄(Little Tokyo), 차이나 타운(Chinatown), 올베라 거리(Olvera Street) LA 유명한 문화적다양성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올베라 스트리트 

downtown2.jpg



주얼리 디스트릭

downtown3.jpg



차이나 타운

downtown4.jpg



downtown5.jpg




스포츠 팬이라면 스테이플즈 센터(STAPLES Center)에서 레이커스(Lakers) 혹은 클리퍼스(Clippers) 코트를 누비는 활약이나, 아니면 킹즈(Kings) 강력한 스매싱을 놓치지 마세요. 또한, 북쪽으로 조금 떨어져 있는 다저스 스타디움(Dodger Stadium)에서 9이닝의 경기와 다저독 핫도그를 경험하세요. 무수한 라이브 뮤직 카페 외에 새로 문을  노키아 극장(NOKIA Theatre L.A. LIVE)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이글즈(The Eagles) 같은 히트 연주자와 뮤지션들의 음악을 감상할  있는7,100석을 갖추고 있습니다. EMMYs, ESPYs,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 비롯한 유명 행사를 개최하는  극장은 LA 최고의 레드카펫 행사 장소가 되었습니다. LA다운타운의 가장 좋은 점은 도시의 웨이파인딩(wayfinding)”프로그램 다운타운 LA 웍스(Downtown LA Walks) 함께 보행자로서 이도시를 경험할  있다는 점입니다. 셀프 투어와 팟캐스트를 이용해LA다운타운의 관광지와 인기명소를 경험해보십시오. 물론, 걷는 것이싫으실 경우  블록만 가면 DASH 버스를 타고 차이나타운뿐만 아니라 다운타운 어느 곳이든 가실 수가 있습니다. Metro또한 편리하게 돌아 다닐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이 LA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해서 다시 찾지 않을  없을 것입니다.


downtown6.jpg


downtown7.jp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