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호텔

밸리스 호텔의 쥬빌리쇼 (donn Arden)

by 운영자 posted Jul 12,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밸리스(Ballys) 호텔의 쥬블리 극장(Jubilee Theater)에서 상연되는 성인 전용 쇼로, 라스베이거스에서 20년 동안이나 상연되어 온 인기 쇼이다.

라스베이거스와 관련된 대표 이미지나 광고를 보게 되면 날씬한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화려한 머리모양과 함께 등장하는 여성들을 자주 보게 되는데, 이들이 바로 쥬블리 쇼에 등장하는 연기자들의 대표 이미지다. 20여년 동안이나 지속되고 있는 인기 공연의 주연들이니 라스베이거스를 상징하는 대표적 장면에 꼭 등장하게 되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것인지도 모른다. 이들은 공연이 시작되면 노래와 춤, 마법 등 다양한 기교를 세밀하게 세팅된 세트와 무대에서 마음껏 관객들에게 펼쳐 보인다. 물론, 아름다운 쇼걸들이 등장해서 노래하고 춤을 춘다고 해서 그 무대 장치나 스케일에 의심을 가질 순 없다. 거대한 타이타닉이 등장하는 장면에서는 엄청난 양의 물을 쏟아 부어 타이타닉이 두 동강이 나는 모습을 서슴없이 연출하는 스케일을 보여주는 그들이기 때문이다 . 타이타닉 영화가 나오기 훨씬 전부터 연출해 상연되어 온 이 장면은 실제로 영화의 그 장면보다 훨씬 실감나고 잘 만들어졌다는 말이 있을만큼 과감하고 훌륭하다.

20여년의 지속된 인기가 쇼에 대한 그들의 철저한 보안에 있다는 얘기도 있을 정도니 직접 본인의 눈으로 베일에 쌓인 화려하기 그지 없는 피날레까지 꼭 확인해 보도록 하자. 18세 미만의 청소년은 입장할 수 없고, 반바지와 탱크탑등의 옷을 입은 관람객은 입장시 제재를 받을 수 있다.

• 위치 및 가는 방법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에 위치. 벨라지오(Bellagio) 호텔 맞은편

• 입장료

티켓 가격 $ 80-95

• 개관시간

공연시간 토~목요일 19:30,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