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놀루루 출발 카와이 (Kauai) 당일관광

by 운영자 posted Jun 09,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카와이 (Kauai) 당일관광

 

하와이 제도의 최북단에 위치한 카와이 섬은 뾰족하고 경사가 날카로운 산들과 울창한 계곡들, 들쭉날쭉한 절벽들이 초록빛 덮개를 덮은듯이  에메랄드 빛으로 반짝이는 섬입니다. 드라마틱한 아름다움과 다양한 액티비티, 싱그러운 공기와 그림같은 해변 등으로 카와이 섬은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드립니다

  • 상품명: 호눌루루 출발 카와이 섬 당일 관광
  • 요금: 일인 성인 350불, 어린이 325불
  • 최소출발인원: 2인이상 (와이키키 호텔픽업)
  •  포함사항 : 호놀루루-카와이 왕복 항공권, 중식, 입장료, 투어 (가이드 팁은 별도입니다)
  •  항공 인상으로 인하여 예약 하시는 날자에 요금이 변동이 될수 있습니다.

 

 

 

세부 내용 

픽업 : 픽업 각 와이키키 호텔
어린이 : 2세 미만 무료, 2세부터 -11세 어린이 요금 적용

필수사항 : 예약시 여권에 표기된 영문 이름 및 생년월일 필요 합니다.

ID 또는 여권 지참:  신분을 증명하는 여권 또는 운전면허증(미국거주자)을 반드시지참을 하셔야 합니다.

복장:  가벼운 자켓이나 스웨터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1.  와이메아 캐년

 

카우아이의 서부에 있는 와이메아 캐니언은 ‘태평양의 그랜드 캐니언’으로 불립니다. 애리조나에 있는 캐니언만큼 크거나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하와이에서 이러한 지질학적 경이는 더 볼 수 없습니다. 전망대에 서면 길이 14 마일(22km), 폭 1 마일(1.6km), 깊이 3,600 피트(1,097m)인 와이메아 캐니언의 갈라진 외딴산, 험한 바위산과 협곡의 대파노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장대한 내륙 경관은 멀리 수 마일까지 눈에 들어옵니다. 간선 도로인 와이메아 캐니언 드라이브를 따라가면 아래쪽 전망대에 이어 와이메아 캐니언 메인 전망대에 이르러 카우아이의 극적인 내륙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길은 산맥으로 계속 이어져 코케어 주립공원에서 끝납니다. 초보자와 베테랑 등산객을 위한 많은 트레일들이 있습니다.

 

Canyon-2.jpg

2.  와일루아 강과 고사리 동굴

동쪽 카와이에는 눈부신 폭포들과 울창한 숲을 품은 평온한 와일루아 강이 흐르고 있습니다.카와이에는 하와이제도중 가장 먼저 생긴 섬으로 오랜 침식작용의 결과 하와이에서 유일하게 강이 흐르는섬 입니다. 대표적인 강이 와일루아 강으로 이곳은 카약, 카누 또는 보트를 이용하여 투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wailuariver.1.jpg

 

 

 

와일루아 강을 따라 유람선을 타고 거슬러 오르면 소박하지만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끼게 하는 자연화산동굴에 도착하게 됩니다. 
하와이왕족들의 웨딩장소로도 유명한 이곳은 양치류 식물들이 절벽과 동굴 입구를 뒤덮고 있어 고사리 동굴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는데 원주민들에게는 신성한 장소중 한곳이며 허니문을 오신 신혼부부들에게 사랑받는 명소중 하나입니다.

 

 

 

 

ferngratto.1.jpg

 

 

3. 스파우팅 혼을 방문할때는 놀라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지표가 갈라진 곳에서 뿌우- 하는 굉음과 함께 20미터 높이의 조수를 뿜어 올리는 스파우팅혼은 뿜어 올리는 바닷물 때문에 농작물 피해가 계속되자 다이너마이트로 폭파해 작게 만들었는데도 그 규모가 굉장하답니다.

 

 

 

Spouting-Horn.jpg

 

horn.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