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미동부체험 뉴욕
뉴욕을 지칭하는 수많은 단어들 중에 "Big Apple" 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것은 시골의 가난한 음악가들이 시골의 작은 마을보다는 큰 도시에서 화려한 성공을 꿈꾸면서, "빅 애플을 깨물겠다" 라고 말했던 데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전세계의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살고 싶은 도시 1위로 꼽히는 뉴욕은 뉴욕에 사는 사람을 뉴욕커라고 하여 뉴욕커만의 당당한 태도와 거침없는 비평, 세련된 멋쟁이, 유럽식의 악센트 등으로 일종의 유행어처럼 알려져 있습니다. 

manhattan1.jpg
TAG •

뉴욕 - 세계의 중심

제목 없음

이메일  미국 770 862 5254  (대한민국) 070 7893 1663 (오전 11시전)

  1. No Image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는 바 (Bar)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는 바 (Bar) CBGB (OMFUG) 전형적인 펑크클럽으로 보이는 이곳은 록음악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문을 연지 30년을 넘는 지금까지도 그 인기가 전혀 줄어들지 않고 있는데 수많은 유명한 그룹들이 이곳에서 공연을 했고 또 현재도 이곳을 등용문으로 공연하는 락그룹 역시 많습니다. 원래 이름은 Country, Bluegrass, Blues and Other Music For Uplifting Gourmandizers 인데 이것을 첫자만 따서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첫해에는 컨트리음악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이 연주되었으나, 1974년부터 록음악이 중심이 되었고, 현재까지 꾸준한 개발로 훌륭한 음향효과와 연...
    Category잠들지 않는 뉴욕
    Read More
  2. No Image

    뉴욕에서 바 (Bar)

    잠들지 않는 도시 뉴욕은 낮만큼이나 밤에도 밤을 즐기기에 좋은 야간명소가 다양할 뿐아니라 그 수준도 높다고 합니다. 특히 대부분의 밤을 즐기기 좋은 곳은 그리니치 빌리지에 주로 모여 있어 늦은 밤에 돌아다녀도 많은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어두워지는 저녁거리를 걷다가 재즈 클럽이나 디스코테크에 들러 음악과 춤을 즐기면서 여행자로써가 아닌 뉴욕커로써 뉴욕의 밤을 화려하게 보내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됩니다. 단, 뉴욕에서는 21세 이상만 술을 마실 수 있으므로 반드시 나이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명서(ID 카드)를 지참하고 또 밤에는 아무래도 위험할 수 있으므로 치안과 ...
    Category잠들지 않는 뉴욕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제목 없음

세계여행코디

'코스모스' 여행사

미국관광 서부관광

 

가족처럼 걱정하고 챙겨주는 여행사가 필요하세요. 도착해서 끝날 때까지 모니터하며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일정 코디, 가족 디스카운트, 단체할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돕겠습니다. 결정하기 전에 문의해 주세요. 이메일  전화(미국) 770 862 5254 (대한민국) 070 7893 1663 (오전11시전)

LINK

CONTACT US

고객센터 : (미국) 770 862 5254

고객센터 : (한국) 070 7893 1663(오전11시전)

이메일 : hskim@a-tour.net

주소 : Atlanta, Georgia USA

COSMOS INT INC

사업자 등록 번호 : Incorporated in Georgia USA

Copyright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