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캐나다 홈 캐나다 서부 록키관광
2012.08.29 01:26

뱀푸 국립 공원

(*.190.205.79) 조회 수 263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밴프(Banff)를 한마디로 설명하자면 '동화속에 나오는 도시'라고 한다. 그만큼 자연과 잘 조화되는 도시설계가 인상적인 도시인 것이다. 캐나디언 록키(Canadian Rocky)의 시작점인 아름다운 도시 밴프(Banff)는 설퍼산에서 유황온천(Upper Hot Springs)의 발견으로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캐나디언 록키(Canadian Rocky)의 국립공원지정으로 본격적인 관광도시로 자리잡게 된다. 휴가를 보내기에 가장 이상적인 도시'로도 손꼽히고 있는 밴프(Banff)에서는 6,641㎢에 이르는 밴프국립공원에서 대자연의 광대함을 만끽할 수 있다. 정책적으로 개발을 억제하고 있어 현대적인 매력보다 어느 곳에서나 여유로움과 자연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보우강(River Bow)계곡에서부터 루이스호수(Lake Louise)로 또 자스퍼까지 이어지는 아이스필드 하이웨이(Icefield Highway)는 캐나다(Canada)관광의 극점이라 할 수 있다.


벤푸 국립 공원


록키관광

벤푸

  1. No Image

    뱀푸 국립 공원

    밴프(Banff)를 한마디로 설명하자면 '동화속에 나오는 도시'라고 한다. 그만큼 자연과 잘 조화되는 도시설계가 인상적인 도시인 것이다. 캐나디언 록키(Canadian Rocky)의 시작점인 아름다운 도시 밴프(Banff)는 설퍼산에서 유황온천(Upper Hot Springs)의 발견으로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캐나디언 록키(Canadian Rocky)의 국립공원지정으로 본격적인 관광도시로 자리잡게 된다. 휴가를 보내기에 가장 이상적인 도시'로도 손꼽히고 있는 밴프(Banff)에서는 6,641㎢에 이르는 밴프국립공원에서 대자연의 광대함을 만끽할 수 있다. 정책적으로 개발을 억제하고 있어 현대적인 매력보다 어느 곳에서나 여유로움과 자연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특...
    Views2631
    Read More
  2. No Image

    밴프공원 박물관(Banff Park Museum)

    밴프공원 박물관(Banff Park Museum) 밴프공원 박물관은 1903년부터 현재의 빅토리아풍 건물에 자리잡은 서부 캐나다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자연 역사 박물관으로 박물관 내부에서는 록키산에서 살아가는 동물들과 새, 곤충을 비롯해 지질학상의 표본이 될 만한 전시물들을 볼 수 있다.
    Views1473
    Read More
  3. No Image

    밴프 스프링스 호텔(Banff Springs Hotel)

    밴프 스프링스 호텔(Banff Springs Hotel) 밴프 스프링스 호텔에 묵지 않더라도 꼭 한번 들려볼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다. 밴프 스프링스가 1888년 250개의 객실과 함께 개장했을때 가장 자주 찾아온 이들은 부유한 유럽 관광객들이었다. 호텔이라기보다는 흡사 중세의 전설속에 등장하는 성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의 건물과 전경을 보유하고있으며, 록키의 산자락에 둘러싸인 곳에 자리잡고 있는 이 호텔은 환상적인 전망과 풍경을 선사한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보우폭포와 골프코스, 스프레이 강이 내려다 보인다. 현재에는 페어몬트(Fairmont)계열으 세계적인 호텔로 8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호텔이 밴프 국립공원내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
    Views1494
    Read More
  4. No Image

    쿠트니 국립공원

    쿠트니 국립공원 쿠트니 국립공원(Kootenay National Park)은 남성적인 매력이 많은 국립공원이지만 완만한 산맥과 울창한 숲에 둘러싸여 포근하면서 호젓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개발이 덜 된 덕분에 소박한 느낌마져 드는 곳이다. 사람들의 발길이 적어 여유롭고 느긋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다. 93번 국도와 95번 국도가 만나는 지점에서 동쪽으로 3㎞쯤 가면 된다. 자연적인 멋이 물씬 풍기는 산과 계곡, 그리고 온천이 있다. 쿠트니 국립공원의 자랑거리는 라듐 온천이다. 1841년에 발견된 온천으로 역사가 깊으며 온천수 또한 성분이 다양하다. 신경통이나 만성 위염, 고혈압 등에 효험이 있어 치료 차원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Views1765
    Read More
  5. No Image

    설퍼산(Sulphur Mountain)

    밴프시를 둘러싸고 있는 표고 2,285m 높이의 설퍼산은 곤돌라를 이용해 8분만에 정상에 올라 갈수 있다. 정상까지의 장관은 말로 형언하기 어려울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낸다. 설퍼산 정상에는 캐나다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있는 2개의 레스토랑과 기념품점, 스낵바 등이 마련되어 있다. 전망대에서는 밴프시내와 장엄한록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그리고 한가지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정상에서 여러 곳으로 뻣어나있는 산책로를 따라 걸어보는 것이다. 설퍼산 정상에는 1903년 지어진 기상 관측소가 자리잡고 있는데 당시 밴프국립공원 박물관 관장이었던 Norman Bethune Sanson는 일주일에 한번이나 2주에 한번 기상 데이터를 가...
    Views3419
    Read More
  6. No Image

    록키의 산(Mountains)

    캐나다 록키산중 유명한 산으로는 랍슨 국립공원에 있는 '랍슨산(3954m)'이 있다. 이 곳은 일반사람들이 관광하는 곳중 가장 높은 산 이기도 하다. 3766m의 '콜럼비아산'은 캐나다 록키산 관광의 하일라이트라고 하는 대빙원의 중심 산이라고 할 수 있다.또, 세계 스키선수권대회를 여러번 치뤘던 레이크 루이스 스키장이 있는 'Mt. whitehorn'이라고 하는 산이 있다. 그 맞은편엔 세계 10대절경에 드는 레이크루이스가 있는 '빅토리아산'도 있다.화가나 사진작가들이 많이 찍어가는 '캐슬산(2936m)' 역시 유명하고 케스케이드산(2998m), 런들산 (2754m)등은 관광으로 볼수 있는 산들이다.그리고 한국에 특히 알려진 산으론 전문산악인들이 연습...
    Views1585
    Read More
  7. No Image

    얼음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호수 레이크 루이즈

    레이크 루이즈는 세계적 명성의 아름다운 경관으로 유명한 캐나디안 록키에 자리잡고 있는 수많은 호수 가운데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호수로 연간 2백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는 곳이다. 눈과 얼음이 덮힌 빅토리아 빙하산을 배경을 뒤로 블루와 그린색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레이크 루이즈의 풍경은 전문 사진작가들이 캐나디안 록키의 자연경관 중에서 최고로 꼽는다. 자연이 주는 평화로움과 고요함을 느끼며 일상에서 비켜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밴프에서 약 60km 떨어진, 밴프 국립공원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 10대 절경중에 하나이다. 얼음이 흘러 내려 고인 빙...
    Views1457
    Read More
  8. No Image

    미네완카 호수(Lake Minewanka)

    '죽은자들의 영혼이 만나는 곳'이란 뜻을 지닌 이 호수는 밴프에서 11㎞로 떨어져 있다. 록키의 빼어난 경관을 볼 수 있어 사진작가들과 낚시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있다. 이곳에서 낚시를 즐기려면 낚시배와 도구를 빌려야 하며 낚시 허가증은 낚시 임대장소에서 구입하면 된다. 낚시는 5월 중순에서 9월까지 가능하며 100분간 운항되는 크루즈를 이용하면 미네완카 호수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Views1455
    Read More
  9. No Image

    페이토 호수(Peyto Lake)

    페이토 호수는 수많은 밴프 국립공원의 명소 중에서 엽서나 밴프 국립공원을 소개하는 사진에 가장 자주 등장하는 곳이다. 아이스필드 파크웨이에서 가장 높은 곳인 보우산의 정상에서 내려다 볼 수 있는데 눈덮인 록키산이 만들어 내는 계곡과 곧게 뻗은 침엽수, 옥색의 호수가 만들어내는 풍경은 한폭의 그림이라고 밖에 말할 수 없는 것이다. 페이토 호수까지 가는 길은 잘 닦여져 있어 쉽게 도착할 수 있다.
    Views2949
    Read More
  10. No Image

    모레인 호수(Moraine Lake)

    모레인 호수는 밴프의 보석이라 불리는 레이크 루이즈와 그 아름다움을 견줄 만하다. 낙엽송으로 덮인 10개의 산으로 둘러싸인 계곡에 자리잡고 있는 크리스탈 블루라는 옥빛의 호수이다. 레이크루이즈에서 12km 떨어져 있고 10분 정도가 소요된다. 모레인 호수가 레이크 루이즈에 비해 그 아름다움이 떨어지는 것도 아닌데 그만큼 유명하지 않은 것은 레이크 루이즈에 비해 개발이 덜 되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캐나다 20달러 지폐에 나오기 까지한 밴프의 유명한 호수이기도 하다.
    Views2113
    Read More
  11. No Image

    어퍼 핫 스프링스(Upper Hot Springs)

    어퍼 핫 스프링스(Upper Hot Springs)는 설퍼산 기슭에 위치해 있는 평균 35-40℃의 온도를 유지하는 자연 유황온천이다. 특히 밴프에서 스키를 즐긴 후 피로를 풀기 위한 스키어들과 류머티즘에 효능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자연유황온천 수영장에서 아름다운 산세를 배경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맛볼 수 있다. 개방시간은 여름시즌인 5월12일-9월11일까지는 매일 오전 9시에서 밤 11시까지이고, 겨울시즌인 9월12일-5월10일까지는 일요일-목요일은 오전 10에서 밤 10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0시에서 밤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Views1575
    Read More
  12. No Image

    보우폭포(Bow Falls)

    밴프 스프링스 호텔 아래에 위치해있는 보우 폭포는 높은 줄기의 폭포가 아니라 낮은 높이에서 떨어지는 폭포이다. 그러나 높이와는 달리 거센물살로 그 소리만큼은 우렁차다고 할 수 있다. 마릴린 먼로가 주연한 영화 "돌아오지 않은 강 (The River of no return)의 배경으로도 유명하다. 겨울기간에는 상대적으로 그 소리가 작지만 봄에는 보우 글래이셔로부터 녹은 눈이 흘러내려와 거대한 장관의 폭포의 모습을 연출한다.
    Views1971
    Read More
  13. No Image

    존스톤 협곡(Johnston Canyon)

    존스톤 협곡은 보우 밸리 파크웨이 중간지점 (약 25Km 정도)에 위치하여 있다. 약 310km의 거리의 '아이스필드 파크웨이'라는 도로가 1960년에 완공되어 오랜 세월에 걸친 물의 침식작용으로 형성된 협곡이다. 이 곳에는 협곡의 입구에서 부터 1Km 지점에 어퍼폭포(Upper Falls)가 있으며 3Km에서 로어폭포(Lower Falls)가 있다.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한여름의 시원함을 느끼게 하는 기분좋은 산책로를 걸을 수 있다. 빙하의 침전물로 인해 독특한 청록색을 띄고 있다.
    Views247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제목 없음

세계여행코디

'코스모스' 여행사

미국관광 서부관광

 

가족처럼 걱정하고 챙겨주는 여행사가 필요하세요. 도착해서 끝날 때까지 모니터하며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일정 코디, 가족 디스카운트, 단체할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돕겠습니다. 결정하기 전에 문의해 주세요. 이메일  전화(미국) 770 862 5254 (대한민국) 070 7893 1663 (오전11시전)

LINK

CONTACT US

고객센터 : (미국) 770 862 5254

고객센터 : (한국) 070 7893 1663(오전11시전)

이메일 : hskim@a-tour.net

주소 : Atlanta, Georgia USA

COSMOS INT INC

사업자 등록 번호 : Incorporated in Georgia USA

Copyright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