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유럽체험 영국

영국 즐길거리 구경거리

2012.02.19 00:54 조회 수 : 1543

영국에서의 즐길 거리와 구경거리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영국의 유명한 관광 명소와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영국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스코틀랜드웨일즈북 아일랜드 중 어디를 방문하더라도, 한정된 예산을 가진 나홀로 여행객파트너와 함께 온 여행객,성인인 방문객학생, 또는 가족을 동반한 여행객이던간에 상관없이 모두를 위한 준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영국의 연례행사

영국으로의 여행은 사회적 행사나 스포츠 행사에 맞춰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영국에는 여행하는 동안 글래스톤버리(Glastonbury) 음악 페스티벌과 같이 놓쳐서는 안될 행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 치즈 축제나 버드맨 축제(Bognor Birdman)와 같이 특이한 행사들이 해마다 개최되고 있습니다.

관광, 박물관, 미술관

매년 수천 수백만의 사람들이 영국의 풍부한 역사, 문화, 유산을 보기 위해 영국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버스, 기차, 보트 또는 도보로 도시 대부분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VisitBritain 웹사이트를 통해 영국의 역사, 문화유산과 함께 박물관, 미술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야외 활동

영국에서는 다양한 야외 활동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활동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VisitBritain을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쇼핑

영국은 쇼핑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상점들이 도처에 널려있는 유럽의 쇼핑 천국으로 자주 묘사되고 있습니다. 특가품, 고급 포도주, 디자이너 제품, 유명 영국 브랜드 등, 무엇이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먹을 거리

영국의 음식은 세계에서 가장 독특하기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VisitBritain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맥주, 와인, 증류주 섹션에서 영국의 술에 대해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많은 레스토랑과 펍의 여러 전통적인 음식들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나이트라이프

영국의 도심지와 도시는 야간에도 다양한 즐길거리들로 불야성을 이룹니다. 자세한 정보는 VisitBritain의 영국 도시 가이드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호화로운 경험 및 휴식

휴식, 이완, 충족, 재충전 등은 영국의 헬스 스파와 호화로운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VisitBritain 웹사이트에서 만족스러운 휴식을 위한 방법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영국에 머무는 동안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기구 타기와 섬 휴양지 여행과 같이 호화로운 경험을 일정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코디전문 여행사

'코스모스'

서부관광

 

 

베스트 품질 가격의 관광 상품을 원하십니까?  코스모스 여행사는 대부분의 관련여행사와 협력합니다. 결정하시기 전에 코스모스 여행사에게 문의를 주세요.

 

외국을 여행하는데 정말 가족처럼 걱정하고 챙겨주는 여행사가 필요하세요. 도착해서 끝날 때까지 코스모스가 모니터하며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INFORMATION

CONTACT US

고객센터 : a미국관광

 미국: 770 862 5254 또는 5256

한국: 070 7893 1663

(미국으로 연결되는 인터넷 전화)

이메일 : hskim@a-tour.net

주소 : a미국관광

 https://a-tour.net

주소: Suwanee, GA 30024

코스모스 여행사

사업자 등록 번호 : 미연방 26-4759531

Copyright 2018 CI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