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유럽체험 영국

10대 휴양지

2012.02.19 02:05 조회 수 : 1908

  

◆ Blackpool

여전히 유럽에서 최대, 최고 휴양지이다. 해마다 160만명의 관광객이 몰려든다. 플레져 비치의 짜릿한 롤러 코스터와 7층짜리 블랙풀타워의 엔터테인먼트가 그 절정을 이룬다. 또한 패스트푸드 햄버거 가게와 아이스크림 코너, 놀이기구 상점, 극장, 캬바레, 카지노 등이 그 즐거움을 더해준다. 그 외에 멋진 Sea Life Centre와 세 개의 부둣가도 있다. 이상의 것들이 부담스럽다면 7마일에 걸친 해변가의 모래사장에 않아 세상이 돌아가는 것을 보는 것도 좋을 듯.     

  ◆ Skegness
스케그니스에서는 많이 걸을 준비를 해야 한다. 수 마일에 걸친 해변과 가든, 전통적인 가족놀이등의 기회가 있기 때문. Skeeggie와 이웃한 Ingoldmell, St.Leonards 채플에는 넓고 깨끗한 모래사장이 수 마일에 걸쳐 펼쳐져 있다. 이곳은 가족이 휴가를 보내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 St.lves
블랙풀, 스케니와는 대조적으로 콘월에 있는 세인트이브스는 그림같은 옛 어천의 로맨틱한 이미지로 수 많은 관광객을 유혹한다. 매혹적인 부두가와 아티스트 스튜디오와 수공예품 상점을 들어찬 좁고 꼬불꼬불한 거리들이 멋진 해변에 의해 간혹 잊혀지기도 한다. 아틀란틱해를 바라보는 Porthmeor 해변은 청정함을 상징하는 Blue Flag를 수상한 바 있으며 황금빛 모래사장과 멋진 파도를 자랑한다.
  ◆ Bournemouth
한 때 노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였으나 지난 수년간 영국 남해안의 가장 멋진 도시로 탈바꿈했다. 역시 가장 멋진 곳은 수마일에 걸친 모래사장, 4백만 파운드를 쏟아붓는 해안계획의 일환으로 매일 청소를 하며 금연지역이며 개를 데리고 갈 수 없고 영국 최초의 어린이 안전놀이지역이다. 2000에이커의 공원, 가든, 펍, 부두가 등의 명소와 쇼핑센터가 있다.
  ◆ Great Yarmouth
노포크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휴양지로서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갖고 있으며 전통적인 Marine Parade와 가든이 유명하다. 15마일이 넘는 모래사장이 펼쳐져 있으며 웰링튼과 브리타니아 부두가 비록 낡았지만 아케이드와 엔터테인먼트를 갖추고 사람들을 유혹한다. Yarmou서는 자체의 Pleasure Beach 놀이시설과 실내 수영장, 밀랍작품 박물관 및 유럽에서 가장 큰 난파선 보물을 수장한 Treasure World가 있음.
  ◆ Torquay
야자수가 늘어선 산책로와 백만장자들의 요트등으로 인해 이곳은 영국의 해변보다는 Monte Carlo의 해변과 비슷한 느낌을 준다. 그러나 온화한 날씨와 함께 해변가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즐길수 있는 모든 것이 또한 구비되어 있다. Torquay와 이웃한 Paignton, Brixham은 22마일에 걸친 해안선과 22개의 해변을 나눠 가지고 있다.
  ◆ Scarborough
영국인들은 요크셔 해변에 있는 이곳을 통해 400년전부터 바다로 나갔다. 이웃한 Whitby, Filey와 함께 이 곳은 차분하고 역사에 몰입하는 것과 같은 색다른 해변체험을 가능케 해 준다. 마을과 가든은 깎아지른듯한 절벽위에 있으니 빅토리아 시대의 절벽 승강기로 인해 불편함은 없을 듯.
  ◆ Weymouth
이 아름다운 마을은 조지 3세가 200년전 이곳을 방문하면서부터 왕실과 인연을 맺어왔다. 조지 해변에는 많은 호텔, 레스토랑, 카페가 있으며 17세기에 세워진 부두는 나폴레옹 시대부터 2차 대전시 50만명의 미군이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위해 배를 타는 등 역사의 증인으로 남아 있다.
  ◆ Broadstairs
Margate의 밝은 햇살과 떠들석한 분위기에서 수 마일 떨어진 이 곳은 조용하고 매혹적인 오아시스와 같다. 찰스 디킨스의 집이 있었던 곳으로 유명한 이 곳은 전통적인 해변에서의 휴식을 찾는 가족에게 적합, 꼬불꼬불한 마을 길에는 역사적인 집들과 그림같은 방파제가 있다. 일곱 개의 해변에는 갖가지 엔터네인먼트가 있으니 공원과 가든은 꼭 가볼 것을 권한다.
 

◆ Bogner Regis Butlins

크루저의 모항으로서 이곳은 웨스트서섹스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가족단위의 여행객에게 많은 놀거리가 있는 것이다. 3마일에 걸친 해안 산책로와 부두가는 전통적인 해변의 매력을 갖추고 있다. 이웃한 Littlehamton에서는 두 번이나 청정해안상을 수상했으며 제트스키, 서핑, 세일링, 낚시등의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코디전문 여행사

'코스모스'

서부관광

 

 

베스트 품질 가격의 관광 상품을 원하십니까?  코스모스 여행사는 대부분의 관련여행사와 협력합니다. 결정하시기 전에 코스모스 여행사에게 문의를 주세요.

 

외국을 여행하는데 정말 가족처럼 걱정하고 챙겨주는 여행사가 필요하세요. 도착해서 끝날 때까지 코스모스가 모니터하며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INFORMATION

CONTACT US

고객센터 : a미국관광

 미국: 770 862 5254 또는 5256

한국: 070 7893 1663

(미국으로 연결되는 인터넷 전화)

이메일 : hskim@a-tour.net

주소 : a미국관광

 https://a-tour.net

주소: Suwanee, GA 30024

코스모스 여행사

사업자 등록 번호 : 미연방 26-4759531

Copyright 2018 CI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