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유럽체험 영국

영국 공식 정보

2012.02.19 00:50 조회 수 : 1898

영국과 수도들

영국은 잉글랜드(England), 웨일즈(Wales), 스코틀랜드(Scotland), 북 아일랜드(Northern Ireland)를 포함하는 그레이트 브리튼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각각의 수도ㅗㅓㅗ

영국의 모든 지역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VisitBritain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지역 및 인구

영국의 국토 면적과 영해 면적은 152,033 제곱 평방 마일이며, 2006년 중반을 기준으로 영국의 전체 인구는 약 60,600,000 명입니다. 각 지역별 인구를 보면 잉글랜드 인구는 50,762,900명, 웨일즈 인구는 2,965,000명, 스코틀랜드 인구는 5,116,900명, 북 아일랜드 인구는 1,741,600명입니다.

영국의 인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영국 통계청의 UK at a Glance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정부와 군주제

영국은 입헌 군주제 국가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국가의 수장이며, 총리로 선출된 고든 고든 브라운(Gordon Brown) 총리가 정부의 수장입니다. 그리고 법률 입안 및 통과에 관한 권한은 선출된 의회에게 부여되어 있습니다.

입헌 군주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British Monarchy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인구, 언어, 종교

인구 대부분은 잉글랜드인, 스코틀랜드인, 웨일즈인, 북 아일랜드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은 전세계 여러 나라들로부터 이민자들을 받아, 매우 다양한 인종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가입니다. 전체적으로 영국 인구의 7.9%가 소수 민족 집단입니다. 민족구성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영국의 2대 공식 언어는 영어와 웨일즈어인데, 영어가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게일어 역시 스코틀랜드 일부 지방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영국인 대부분의 종교는 기독교이지만 불교, 힌두교, 유대교, 이슬람교, 시크교 등 다른 종교들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영국인 중 약 23%는 특정 종교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영국의 종교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경제

세계를 주도하고 있는 금융 시장 허브인 런던을 수도로 하는, 영국은 무역 및 금융의 강대국입니다.

경제에 관한 영국통계청의 경제 안내서에서 UK PLC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런던시 공식 웹사이트는 런던의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환율, 무게, 단위

영국의 통화는 파운드(£GBP)이다. 영국에 반입할 수 있는 액수와 가장 좋은 환전 방법, 현재 환율 등에 관한 정보를 얻으려면VisitBritain의 통화와 환율에 관련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됩니다.

국경일, 표준 시간대, 날씨

뱅크 홀리데이(Bank Holiday)로도 일컬어지는 영국의 국경일, 써머타임을 설정해야 할 때, 학교 방학 등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면 아래에 소개된 사이트를 방문하면 됩니다.

국경일 및 영국의 서머타임

VisitBritain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5일 간의 날씨 예보, 한 해 동안의 온도, 연중 기후 변화에 따라 어떤 옷을 입어야 하는지 등을 포함하는 날씨에 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전 제품

영국의 가정용 기기는 보통 3구 사각 플러그와 소켓을 표준으로 사용합니다. 전압은 50헤르츠에 240볼트 AC입니다.

코디전문 여행사

'코스모스'

서부관광

 

 

베스트 품질 가격의 관광 상품을 원하십니까?  코스모스 여행사는 대부분의 관련여행사와 협력합니다. 결정하시기 전에 코스모스 여행사에게 문의를 주세요.

 

외국을 여행하는데 정말 가족처럼 걱정하고 챙겨주는 여행사가 필요하세요. 도착해서 끝날 때까지 코스모스가 모니터하며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INFORMATION

CONTACT US

고객센터 : a미국관광

 미국: 770 862 5254 또는 5256

한국: 070 7893 1663

(미국으로 연결되는 인터넷 전화)

이메일 : hskim@a-tour.net

주소 : a미국관광

 https://a-tour.net

주소: Suwanee, GA 30024

코스모스 여행사

사업자 등록 번호 : 미연방 26-4759531

Copyright 2018 CI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