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미동남부 홈 아틀란타


아틀란타 관광

제목 없음

 아틀란타에서  출발하는 상품입니다. 단체 단독 관광 견적요청  예약하기

 

아틀란타 출발 당일  >>

아틀란타 패키지 관광  >>

 

 미국의 제39대 대통령 Jimmy Carter 대통령 내외가 1982년도에 세운 비정부, 비영리 연구 및 지원기관으로 에모리대학과 제휴, 활동 전개 (사무국장: John Hardman 박사)  인류의ⅰ)평화, 자유, 민주주의 및 ⅱ)보건위생 증진 등에 목표를 두고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중남미지역을 중심으로 주요사업을 추진, 선거감시, 아프리카 15개 국가의 곡물생산 증진 지원, 내란 및 국제분쟁의 예방 및 중재, 질병 예방 등  자선 사업을 하고 있다.

6.jpg

 

 

​​​​​​​​주 소 :   The Carter Center One Copenhill   453 Freedom Parkway Atlanta, Ga. 30307   

웹사이트  www.cartercenter.org    

 

5.jpg​​​​​​​

 

​​​​​​​

 

 

His Story

 

어린 시절

그는 조지아 주 섬터 카운티 플레인스 마을에서 출생하였다. 조지아 공과대학교를 졸업하고 1946년 메릴랜드 주에 있는 아나폴리스 해군사관학교 (United States Naval Academy)를 졸업하였다. 그 후 해군에 들어가 전함·원자력·잠수함의 승무원으로 일하였다. 1953년 해군 대위로 제대하고 땅콩·면화 등을 가꿔 많은 돈을 벌었다. 그의 별명이 "땅콩 농부" (Peanut Farmer)로 알려졌다.

 

정계 입문

1962년 조지아 주 상원 의원 선거에서 낙선하나 그 선거가 부정선거 였음을 입증하게 되어 당선되고, 1966년 조지아 주 지사 선거에 낙선하지만 1970년 조지아 주 지사을 역임했다. 대통령이 되기 전 조지아 주 상원의원을 두 번 연임하였으며, 1971년부터 1975년까지 조지아 주 주지사로 근무하였다.[1] 조지아 주지사로 지내면서, 미국에 사는 흑인 등용법을 내세웠다.

대통령 재임시절

1976년 대통령 선거에 민주당 후보로 출마하여 도덕주의 정책으로 내세워, 포드를 누르고 당선되었다. 카터 대통령은 에너지 개발을 촉구하였으나 공화당의 반대로 무산되었다. 카터는 이집트와 이스라엘을 조정하여, 캠프 데이비드에서 안와르 사다트 대통령과 메나헴 베긴 수상과 함께 중동 평화를 위한 캠프데이비드 협정을 체결하였다. 그러나 이것은 공화당과 유대 단체의 반발을 일으켰다. 1979년 세 정상은 백악관에서 평화조약을 맺었다. 또한 소련과 제2차 전략무기 제한 회담에 조인하였다. 카터는 1970년대 당시 대한민국 등 인권 후진국의 국민들의 인권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으며, 취임 이후 계속해서 도덕정치를 내세웠다. 그러나 이란의 미국 대사관 인질 사건에서 인질 구출 실패를 이유로 1980년 대통령 선거에서 공화당의 로널드 레이건 후보에게 져 결국 재선에 실패하였다. 또한 임기 말기에 터진 소련의 아프가니스탄 침공 사건으로 인해 1980년 하계 올림픽에 반공국가들의 보이콧을 내세웠다.그는 대한민국과의 관계에서도 중요한 영향을 미쳤던 대통령의 하나이다. 인권 문제와 주한미군 철수 문제로 한때 한미 관계가 불편하기도 하였다. 1978년 대한민국에 대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위협에 대비해 한미연합사를 창설하면서, 1982년까지 3단계에 걸쳐 주한미군을 철수하기로 했다. 그러나 주한미군사령부와 정보기관·의회의 반대에 부딪혀 주한미군은 완전철수 대신 6,000명을 감축하는 데 그쳤다 [6]. 또한 박정희 정권의 인권 문제 등과의 논란으로 불협화음을 냈으나, 1979년 6월 하순, 대한민국을 방문하여 관계가 다소 회복되었다. 1979년 ~ 1980년 대한민국의 정치적 격변기 당시의 대통령이었던 그는 이에 대해 애매한 태도를 보였고, 이는 후에 대한민국 내에서 고조되는 반미 운동의 한 원인이 되었다. 대한민국을 방문하여 박정희 대통령을 만난 지 4개월 도 채 되기 전인 10월 26일, 박정희 대통령이 살해되었다. 그는 이 사건으로 큰 충격을 받았으며, 사건 후 장례식에는 본인이 직접 참석하지 않고 사이러스 번스 국무장관을 조문사절로 파견했다.  12·12 군사 반란 때에는 초기에는 쿠데타를 비난했으나, 곧 전두환을 옹호하였다. 5∙18 광주 민주화 운동 때에는 군부의 무력 진압을 묵인하는 듯한 태도를 보였다. 이러한 이유로는 당시 이란문제로 국제적 정세가 어지러웠고 전두환 쿠데타 세력을 진압할 경우 대한민국 군부의 혼란이 야기되어 북조선에 의한 남침이 우려되는 상황 때문에 대한민국에 일어난 쿠데타를 묵인하게 되는 어처구니 없는 행동을 보였다.

 

퇴임 이후 

퇴임 이후에도 국제 분쟁의 해결에 노력하는 등 여러가지 공헌을 세웠다.민간 자원을 적극 활용한 비영리 기구인 카터 재단을 설립한 뒤 민주주의 실현을 위해 제 3세계의 선거 감시 활동 및 기니 벌레에 의한 드라쿤쿠르스 질병 방재를 위해 힘을 썻고 미국의 빈곤층 지원 활동, 사랑의 집짓기 운동, 국제 분쟁 중재 등 퇴임 후 더 왕성한 활동을 하였다. 특히 국제 분쟁 조정을 위해 김일성, 아이티의 세드라스 장군, 팔레인스타인의 하마스, 보스니아의 세르비아계 정권 같은 미국 정부에서 협상을 거부한 집단, 즉 사태의 위기를 초래한 인물 및 단체를 직접 만나 분쟁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힘 썻다 이 과정에서 미국 행정부와 갈등을 보이기도 했지만, 전직 대통령의 권한과 재야 유명 인사들의 활약으로 해결 해 갔다. 카터는 카터 행정부 이후 미국이 북핵 위기, 코소보 전쟁, 이라크 전쟁 등 미국이 군사적 행동을 최후로 선택하는 전통적 사고를 버리고 군사적 행동을 선행하는 행위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시 하며 미국의 군사적 활동에 강한 반대 입장을 보이고 있다. 그는 평화적 분쟁 해결을 위해 분쟁의 당사자들을 직접 만나 설득 하는 활동을 중심으로 하였다 그 예로 1994년 1차 북핵 위기 당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대한 미국의 군사적 행동이 임박하였으나, 미국 전직 대통령으로는 처음으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방문하여 미국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양국의 중재에 큰 기여를 하여 위기를 해결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이 때 김일성 주석과 김영삼 대통령의 만남을 주선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그로부터 수주일 후 김일성이 갑자기 사망하여 김일성과 김영삼의 만남은 이루어지지 못했다. 또한 1978년에 채결된 캠프데이비드 협정협정의 이행이 지지부진 하자 중동 분쟁 분제를 해결하기 위해 1993년퇴임 후 직접 이스라엘과 팔레인스타인의 오슬로 협정을 이끌어 내는 데도 성공했다. 미국의 관타나모 수용소 문제, 세계의 인권문제에서도 관심이 깊어 국제연합에 국제연합인권고등판무관의 제도를 시행하도록 노력하여 독재자들의 인권 유린에 대해 제약을 하고, 국제형사재판소를 만드는 데 기여하여 독재자들 같은 인권유린범죄자를 재판소로 회부하여 국제적인 처벌을 받게 하는 등 인권 신장에 크나 큰 기여를 하였다. 경제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이란 사태에 발목이 잡혀 실패한 대통령으로 평가를 받지만 이란 사태는 사실상 카터가 해결한 것이었고, 사랑의 집짓기 운동 등으로 퇴임 후에 훨씬 더 존경받는 미국 대통령 중에 특이한 인물로 남았다. 그는 2002년 말 인권과 중재 역할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노벨 평화상을 받게 되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검색하러 가기

 

제임스 얼 카터 주니어
James Earl Carter Jr.

JimmyCarterPortrait2.jpg

Jimmy Carter Signature-2.svg

미국의 제39대 대통령 

임기

1977년 1월 20일 ~ 1981년 1월 20일

부통령

월터 먼데일

전임: 제럴드 포드(제38대)

후임: 로널드 레이건(제40대)


신상정보

국적

미국

출생일

1924년 10월 1일

출생지

미국 조지아주 플레인스

학력

조지아 남서 주립대학교
조지아 공과대학교
유니언 칼리지
미국 해군사관학교

정당

민주당

배우자

로잘린 카터

자녀

슬하 3남 1녀

종교

침례교

웹사이트

http://www.cartercenter.org/index.html

서훈

2002년 노벨 평화상 수상

제임스 얼 "지미" 카터 주니어(영어James Earl "Jimmy" Carter, Jr.1924년 10월 1일 ~ )는 민주당 출신 미국 39번째 대통령 (1977년 ~ 1981년)이다.

생애[편집]

어린 시절[편집]

지미 카터는 조지아주 섬터 카운티 플레인스 마을에서 태어났다. 조지아 공과대학교를 졸업하였다. 그 후 해군에 들어가 전함·원자력·잠수함의 승무원으로 일하였다. 1953년 미국 해군 대위로 예편하였고 이후 땅콩·면화 등을 가꿔 많은 돈을 벌었다. 그의 별명이 "땅콩 농부" (Peanut Farmer)로 알려졌다.

정계 입문[편집]

1962년 조지아 주 상원 의원 선거에서 낙선하나 그 선거가 부정선거 였음을 입증하게 되어 당선되고, 1966년 조지아 주 지사 선거에 낙선하지만 1970년조지아 주 지사를 역임했다. 대통령이 되기 전 조지아주 상원의원을 두번 연임했으며, 1971년부터 1975년까지 조지아 지사로 근무했다.[1] 조지아 주지사로 지내면서, 미국에 사는 흑인 등용법을 내세웠다.

대통령 재임[편집]

취임식을 올리는 카터

1976년 대통령 선거에 민주당 후보로 출마하여 도덕주의 정책으로 내세워, 포드를 누르고 당선되었다.

카터 대통령은 에너지 개발을 촉구했으나 공화당의 반대로 무산되었다.[2][3][4][5]

외교 정책[편집]

캠프데이비드에서 사다트와 베긴과 함께

카터는 이집트와 이스라엘을 조정하여, 캠프 데이비드에서 안와르 사다트 대통령과 메나헴 베긴 수상과 함께 중동 평화를 위한 캠프데이비드 협정을 체결했다.

그러나 이것은 공화당과 미국의 유대인 단체의 반발을 일으켰다. 1979년 백악관에서 양국 간의 평화조약으로 이끌어졌다. 또한 소련과 제2차 전략 무기 제한 협상에 조인했다.

카터는 1970년대 후반 당시 대한민국 등 인권 후진국의 국민들의 인권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으며, 취임 이후 계속해서 도덕정치를 내세웠다.

그러나 주 이란 미국 대사관 인질 사건에서 인질 구출 실패를 이유로 1980년 대통령 선거에서 공화당의 로널드 레이건 후보에게 져 결국 재선에 실패했다. 또한 임기 말기에 터진 소련의 아프가니스탄 침공 사건으로 인해 1980년 하계 올림픽에 반공국가들의 보이콧을 내세웠다.

대한민국과의 관계

지미 카터는 대한민국과의 관계에서도 중요한 영향을 미쳤던 대통령 중 하나다. 인권 문제와 주한미군 철수 문제로 한때 한미 관계가 불편하기도 했다. 1978년 대한민국에 대한 북한의 위협에 대비해 한미연합사를 창설하면서, 1982년까지 3단계에 걸쳐 주한미군을 철수하기로 했다. 그러나 주한미군사령부와 정보기관·의회의 반대에 부딪혀 주한미군은 완전철수 대신 6,000명을 감축하는 데 그쳤다 [6]. 또한 박정희 정권의 인권 문제 등과의 논란으로 불협화음을 냈으나, 1979년 6월 하순, 대한민국을 방문하여 관계가 다소 회복되었다. 1979년 ~ 1980년 대한민국의 정치적 격변기 당시의 대통령이었던 그는 이에 대해 애매한 태도를 보였고, 이는 후에 대한민국 내에서 고조되는 반미 운동의 한 원인이 됐다. 10월 26일, 박정희 대통령이 김재규 중앙정보부장에 의해 살해된 것에 대해 그는 이 사건으로 큰 충격을 받았으며, 사이러스 밴스 국무장관을 조문사절로 파견했다. 12·12 군사 반란과 5.17 쿠데타에 대해 초기에는 강하게 비난했으나, 미국 정부가 신군부를 설득하는데, 한계가 있었고 결국 묵인하는 듯한 태도를 보이게 됐다.

퇴임 이후

2011년 남수단 독립 국민투표에 업저버 사절단을 지도한 카터

퇴임 이후 민간 자원을 적극 활용한 비영리 기구인 카터 재단을 설립한 뒤 민주주의 실현을 위해 제 3세계의 선거 감시 활동 및 기니 벌레에 의한 드라쿤쿠르스 질병 방재를 위해 힘썼다. 미국의 빈곤층 지원 활동, 사랑의 집짓기 운동, 국제 분쟁 중재 등의 활동도 했다.

카터는 카터 행정부 이후 미국이 북핵 위기코소보 전쟁이라크 전쟁과 같이 미국이 군사적 행동을 최후로 선택하는 전통적 사고를 버리고 군사적 행동을 선행하는 행위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시 하며 미국의 군사적 활동에 강한 반대 입장을 보이고 있다.

특히 국제 분쟁 조정을 위해 북한의 김일성, 아이티의 세드라스 장군, 팔레인스타인의 하마스, 보스니아의 세르비아계 정권 같이 미국 정부에 대해 협상을 거부하면서 사태의 위기를 초래한 인물 및 단체를 직접 만나 분쟁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힘썼다. 이 과정에서 미국 행정부와 갈등을 보이기도 했지만, 전직 대통령의 권한과 재야 유명 인사들의 활약으로 해결해 나갔다.

1978년에 채결된 캠프데이비드 협정의 이행이 지지부진 하자 중동 분쟁 분제를 해결하기 위해 1993년 퇴임 후 직접 이스라엘과 팔레인스타인의 오슬로 협정을 이끌어 내는 데도 성공했다.

워싱턴 행렬 50주년을 맞는 날 빌 클린턴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함께 (2013년)

1993년 1차 북핵 위기 당시 북한에 대한 미국의 군사적 행동이 임박했으나, 미국 전직 대통령으로는 처음으로 북한을 방문하고 미국과 북 양국의 중재에 큰 기여를 해 위기를 해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이 때 김영삼 대통령과 김일성 주석의 만남을 주선했다. 하지만 그로부터 수주일 후 김일성이 갑자기 사망하여 김일성과 김영삼의 정상회담은 이루어지지 못했다.

미국의 관타나모 수용소 문제, 세계의 인권문제에서도 관심이 깊어 유엔에 유엔인권고등판무관의 제도를 시행하도록 노력하여 독재자들의 인권 유린에 대해 제약을 하고, 국제형사재판소를 만드는 데 기여하여 독재자들 같은 인권유린범죄자를 재판소로 회부하여 국제적인 처벌을 받게 하는 등 인권 신장에 크나 큰 기여를 했다. 2011년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북한을 3일간 방문했다.

평가

경제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주 이란 미국 대사관 인질 사건에 발목이 잡혀 실패한 대통령으로 평가를 받지만 이란 사태는 미국 내 이란 재산을 풀어주겠다는 조건을 내세워서 사실상 카터가 해결한 것이었고, 사랑의 집짓기 운동 등으로 퇴임 후에 훨씬 더 존경받는 미국 대통령 중에 특이한 인물로 남았다.

그는 2002년 말 인권과 중재 역할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노벨 평화상을 받게 되었다.

각주

 

 

 

 

 

 

 

 

 

 

 

 

 

 

 

 

 

 

 

 

 

 

TAG •

아틀란타

일반정보

  1. 조지아 주 - 일반 개요

    조지아주(State of Georgia, 문화어: 죠지아 주)는 미국 주 중 하나로, 영국에 맞서 미국 혁명이 일어났을 당시의 13개 주 중 하나이다. 남쪽으로 플로리다주, 동쪽으로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및 대서양, 서쪽으로 앨라배마주와, 북쪽으로 노스캐롤라이나주 및 ...
    Category아틀란타 Views8078
    Read More
  2. 조지아의 각종 통계들

    조지아의 각종 통계들 ▶ 조지아주의 크기, 면적, 높이 조지아주의 크기는 너비가 230마일에 길이가 300마일로 총면적이 5만 9,441평방마일에 이른다. 이는 미국 50개주 가운데 24번째로 큰 것으로 미국에서 평균적인 크기를 보유한 주라고 할 수 있다. 조지아...
    Category아틀란타 Views7501
    Read More
  3. 아틀란타의 중요한 5가지

    1. 개요 2012년 센서스 통계를 기초로 조지아주의 인구는 9백9십만명 미국에서 9번째로 많은 인구를 보유하고 있다. 조지아주가 보유한 카운티는 총 159개로, 이중 약 20개 카운티가 포함되는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의 인구가 5백4십팔만명에 이르고 있다. 또...
    Category아틀란타 Views9676
    Read More
  4. 메트로 애틀랜타의 대중교통

    메트로 애틀랜타의 대중교통 ‘자동차와 시간만 있다면 애틀랜타를 돌아보는 것은 쉽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남부 지역 교통의 요충지인 애틀랜타는 남북을 종단하는 I-75와 I-85, 그리고 동서를 횡단하는 I-20의 주요 고속도로를 포함, 애틀랜타...
    Category아틀란타 Views12702
    Read More
  5. 이곳이 애틀랜타 최고!

    이곳이 애틀랜타 최고! 애틀랜타 저널-컨스티튜션은 지난해 accessAtlanta.com에서 20만명 이상의 온라인 독자들을 대상으로 총 58개 범주에 걸친 애틀랜타 최고를 선정했다. 네티즌들의 투표에 의한 것이니만큼 절대적인 평가로 보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주말...
    Category아틀란타 Views12665
    Read More
  6. 조지아/아틀란타 날씨, 기후

    조지아/아틀란타 날씨, 기후 아틀란타는 4계절이 있지만 혹독한 추위나 견디기 어려운 더위가 없는 비교적 온난한 기후입니다. 7~8월 사이에는 조금 후덥지근하고, 12~1월 사이에는 눈이 오는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애틀랜타의 기후는 온화한 편이다. 날씨...
    Category아틀란타 Views20851
    Read More
  7. 아틀란타 영사관

    한국 영사관 주소 및 전화 번호 229 PEACHTREE ST. N. E. , SUITE #500 ATLANTA, GA 30303 TEL : 404-522-1611/3
    Category아틀란타 Views19183
    Read More
  8. 아틀란타 국제 공항 및 항공사 전화 번호

    하츠필드-잭슨 공항은 세계에서 가장 바쁜 공항 중하나이다. 그것은 미국내 다른 지역이나 세계 각지로 연결되는 항공편이 이 공항에서 제공되기도 하지만 미 동남 부 지역이 경제, 정치적으로 발전함에 따라서 이 곳을 찾아 오는 사람과 물동량이 늘어나기 때...
    Category아틀란타 Views17020
    Read More
  9. 다운타운 CNN 센터

    CNN 스튜디오(CNN Studio Tour) : CNN(Cable News Network)은 24시간 뉴스만을 방송하는 세계 뉴스의 대명사로 미국 4대 방송국 중의 하나이다. 이 방송국의 회장은 유명한 '테드 터너'. 이 곳은 뉴스 스튜디오를 투어로만 일반에게 공개한다. 투어는...
    Category아틀란타 다운타운 Views12375
    Read More
  10.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 공원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 공원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 공원은 CNN과 바로 인접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 공원은 1996년 '아틀란타'에서 열렸던 올림픽 게임을 기념하기 위해서 지은 공원으로, 바닥에 만들어진 오륜기 모양의 분수...
    Category아틀란타 다운타운 Views12668
    Read More
  11. No Image

    아틀란타 다운타운 - 수족관

    애틀랜타 다운타운의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 옆 총 43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수족관에 채워진 5백만 갤런의 담수와 해수에서 각종 희귀어류 10만마리가 서식하는 조지아 아쿠아리움은, 현재 미국 최대의 수족관이라고 자부하는 시카고 쉐드 수족관의 어류 보유...
    Category아틀란타 다운타운 Views15612
    Read More
  12. 카터센터(The Carter Presidential Center)

    미국의 제39대 대통령 Jimmy Carter 대통령 내외가 1982년도에 세운 비정부, 비영리 연구 및 지원기관으로 에모리대학과 제휴, 활동 전개 (사무국장: John Hardman 박사) 인류의ⅰ)평화, 자유, 민주주의 및 ⅱ)보건위생 증진 등에 목표를 두고 중동, 아프리카, ...
    Category아틀란타 다운타운 Views9037
    Read More
  13. No Image

    미국 흑인 인권 운동가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목사 기념관

    미국 흑인 인권 운동가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목사 기념관 1929년 태어난 킹 목사는 박사학위를 받은 1953년 결혼하여 이후 세 자녀를 두었습니다 . 결혼 직후 알라바마 주 몽고 메리 침례교회 (Dexter Avenue Baptist Church) 목사가되고 그때부터 민권...
    Category아틀란타 다운타운 Views15125
    Read More
  14. No Image

    마가렛 미첼 여사 생가(生家)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저자

    조지아 주 수도 애틀란타는 마가렛 미첼의 명작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배경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노예제도 문제로 남북은 전쟁을 하는데 이 소설은 그 당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1899년에 지어진 마가렛의 원래 생가는 1906년에 도로 안...
    Category아틀란타 다운타운 Views13611
    Read More
  15. 조지아 주 의사당

    조지아 주청사(Georgia State Capitol) 주의사당은 약간 높은 언덕 위에, 시가지를 내려다볼 수 있도록 세워진는 것이 보통이다. 반면 이곳은 평탄한 장소에 세운 대신 건물의 돔 부분이 골드러쉬 마을로 알려진 '죠지아 주'의 Dahlonega라는 곳에서 ...
    Category아틀란타 다운타운 Views8277
    Read More
  16. No Image

    주지사 관저

    현 주지사 관저는 원래 로버트 매독스라는 사람의 집이었는데, 화재로 전소된다. 이 땅을 주정 부가 구입하여 남아 있는 건물을 부시고 현재의 건물로 새롭게 건축한다.주지사 관저는 조지아 81대 주지사인 소니 퍼듀, 아내인 메리의 공식적인 집. 3층으로 되...
    Category아틀란타 다운타운 Views8576
    Read More
  17. 애틀랜타 동물원(Zoo Atlanta)

    희귀 동물인 팬다 곰을 비롯, 249개 종 1천여 마리의 동물을 보유한 애틀랜타 동물원은 애틀랜타의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장소로 40에이커에 이르는 부지에 지난 1889년 조성됐다. 연간 방문객 수가 거의 1백만명에 이르는 애틀랜타 동물원은 다운타운 인근 ...
    Category아틀란타 다운타운 Views10050
    Read More
  18. 월드 오브 코카콜라

    새 코카콜라 박물관 인기몰이 2007년 5월 24일 애틀랜타 다운타운의 조지아 아쿠아리움과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 옆으로 자리를 옮겨 확장개관한 코카콜라 박물관 ‘World of Coca-Cola'의 관람객수가 개관 2개월만에 25만명을 넘어섰다. 코카콜라사는...
    Category아틀란타 다운타운 Views13583
    Read More
  19. No Image

    조지아 주 아틀란타 인근 가을 철 과수원

    조지아 주 아틀란타 인근 가을 철 과수원 일리제이 온가족이 떠나는 과수원 여행은 가을 정취와 더불어 또 하나의 좋은 추억. 조지아 인근에서 쉽게 찾아갈 수 있는 곳은 맛과 영양 만점의 사과 과수원. 조지아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엘리제이. 엘리제이에 가...
    Views15295
    Read More
  20. No Image

    조지아 인근 봄 딸기 밭-

    조지아 농장 곳곳 행락객 북적 귀넷‘워싱턴팜스’에 딸기 풍년 화창한 봄을 알리듯 제철을 만난 딸기가 조지아 각 농장에서 탐스런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하자 가족들과 함께 인근 딸기 농장을 찾는 주민들이 부쩍 늘었다. 신선한 유기농 딸기를 직접 따서 맛보...
    Views1613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코디전문

'코스모스' 여행사

서부관광

 

 

베스트 품질 가격의 관광 상품을 원하십니까?  코스모스 여행사는 대부분의 관련여행사와 협력합니다. 결정하시기 전에 코스모스 여행사에게 문의를 주세요.

 

외국을 여행하는데 정말 가족처럼 걱정하고 챙겨주는 여행사가 필요하세요. 도착해서 끝날 때까지 코스모스가 모니터하며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CONTACT US

고객센터 : 770 862 5254

고객센터 : 미국여행 세계여행

한국: 070 7893 1663

(미국으로 연결되는 인터넷 전화)

이메일 : hskim@a-tour.net

주소 : https://a-tour.net

코스모스 여행사

사업자 등록 번호 : 미연방 26-4759531

Copyright 2018 CI Corp. All right reserved